한국어 쓰기 연습 (1)

나는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 잘 못 행요. 그래서 매일 연습 하야 뒤요. 시작 합시다!

나는 호주 사람 이에요. 보통 호주 시드니 광역시에서 살아요. 하지만 요즘 한국 광역시에서 살고있어고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쳐고 있엉요.

처음 한극에 이천육년에 왔어요. 일년 육개월 동안 이광역시 있는 학원에서 일 했어요. 정말 좋았어요. 그때동안 다른 시 살는 한국 여자를 만았고 결혼 했요. 그래서 다른 일을 찾았어요. 고등학교에서 일하기 안 별로 좋았엉요. 일년 후에 우리는 호주에 갔어요.

작년에 요즘 하는 일을 찾았어요. 가끔 좋아하지만 가끔 안 별로 좋아해요. 대학교  근처 있는 아파트에서 살고 있어요. 좋아하는 취미가 사진을 직기 예요. 요즘 아름다운 봄 꽃 많아요.

내 한국어는 어때요?

(I know there are mistakes. 살다 is irregular, so some of those ㄹs shouldn’t be there.)

One thought on “한국어 쓰기 연습 (1)

  1. Pingback: 한국어 쓰기 연습 (2) – 외국에 여행하기 | Never Pure and Rarely Simple

Leave a Reply

